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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통관번호는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세청 개인통관홈페이지 바로가기
      ▪ 통관 번호는 회원가입 시 필수 항목이 아니며, 가입 후 물품 구매 시 기재 하셔도 무관합니다.

      약관 동의

      약관 전체보기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네오베이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NEOBAY 인터넷 홈페이지(www.neobay.co.kr : 이하 "NEOBAY " 또는 "네오베이")에서 제공하는 배송대행
       및 수입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① "NEOBAY"(또는 "네오베이")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NEOBAY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네오베이와 회원간에 발생하는 거래계약 유형은 "배송대행형"과 "수입대행형 (네오베이 경매대행 서비스 포함 ) "이 있으며 각각의 거래계약 유형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③ 네오베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배송대행형"이라함은 회원이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한 물품이 네오베이 미국 물류 센터로 배송되면, 회원이 서비스 요금(국제운송료+국내통관에
             따른 세금 등의 제비용)을 결제시에 네오베이가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이 지정하는 국내 수취처로 물품을 배송 하여 회원이 물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나. "수입대행형"이라 함은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네오베이 인터넷 홈페이지내 "네오베이"카테고리에 게시된 물품에 대하여
            회원이 수입대행 에 따르는 총 비용을 결제시 네오베이가 해외사용이 가능한 기명식 법인신용카드 및 해외송금(WireTransfer) 등을 통해 해당 상품을 판매
            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을 대신해 구매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국내 수취처까지 배송하여 이를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다. "네오베이 경매대행"이라 함은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서비스로서 , ebay.com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거래되는 물품에 대하여 회원이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에 필요한 " BID( 경매입찰 )" , " BUY IT NOW( 즉시구매 ) " 등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물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수입대행에 따르는 총 비용을 결제시 네오베이가 회원을 대신해 구매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국내 수취처까지 배송하여 이를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라. 네오베이는 모든 서비스에 있어 제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회원의 요청 후 구매 및 배송등 모든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네오베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이용자로서, 네오베이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네오베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단, 법인이나 회사명의 등으로의 가입은 별도의 공지가 없는 한 네오베이의 회원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네오베이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네오베이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네오베이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을 제공하여 회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네오베이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네오베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네오베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네오베이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 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네오베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 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네오베이에 송신하여
          네오베이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네오베이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대행계약의 체결
          나. 회원이 해외에서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다. 회원이 구매 또는 구매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라. 통관대행 서비스
          마. 기타 네오베이가 정하는 업무
      
      ② 네오베이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상품을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네오베이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네오베이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① 네오베이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네오베이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네오베이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또는 네오베이는 제 8 조 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이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네오베이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① 회원은 네오베이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네오베이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 7 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 7 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네오베이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법인정보를 이용하여 법인명의로 등록하는 경우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네오베이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가입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네오베이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네오베이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⑤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조2항 가, 나, 다, 라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것으로 합니다.
      
      
      
      
      
      제 7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① 회원은 네오베이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네오베이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네오베이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네오베이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와 다른 사람의 네오베이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네오베이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 는 경우
          라. 네오베이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네오베이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네오베이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구매한 물품에 대한 서비스요금 결제를 30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
          다.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네오베이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④ 네오베이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네오베이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네오베이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네오베이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수 있습니다.
      
      ② 네오베이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네오베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 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9 조 (계약의 성립)
      네오베이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 및 수입대행 계약을 체결합니다.
      
      ① 수입대행
          가. 회원이 네오베이 사이트내에 거래되고 있는 상품에 대하여 수입대행에 따르는 비용결제를 통해 수입대행을 의뢰하고
               이에 대해 네오베이가 결제확인 메일을 회원에게 송부 또는 네오베이 사이트에서 이를 통보하여 회원에게 도착된 시점에 회원과 네오베이간에
               수입대행계약이 성립됩니다.
          나. 네오베이와 회원의 계약성립은 해외 사이트에서의 구매 및 결제,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과정을 네오베이에게 일임하였음을 의미합니다.
      
      ② 네오베이는 회원의 수입대행 및 배송대행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및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나. 회원이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해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다.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네오베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10 조 (서비스 대상물품)
      네오베이는 회원이 자가 사용의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편 아래의 경우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한국으로 발송하거나
      해당 발송자에 게로 반송할 수 있으며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회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네오베이는 당해 물품을 발송인에게 반송하고 이를 회원에게
      통보하며, 소요비용은 회원으 로부터 정산하거나 네오베이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가.동물, 금/은괴, 화폐, 무기류, 인체의 일부, 의약품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나.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다.송장(Invoice) 부실기재,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네오베이가 판단하는 경우
          라.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관련규정)
      
        관세법 제234조(수출입의 금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물품은 수출 또는 수입할 수 없다.
           1).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간행물·도화·영화·음반·비디오물·조각물 기타 이에 준하는 물품
           2). 정부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첩보활동에 사용되는 물품
           3). 화폐·채권 기타 유가증권의 위조품·변조품 또는 모조품 
      
      
      
      제 11 조 (목록통관 대상물품)
      과세가격이 15만원 이하인 경우만 면세가 됩니다. 이를 목록통관이라 합니다.
      아래는 관세법 「특송물품 수입통관 사무처리에 관한 고시」에 의한 목록통관배제물품(11대 물품)의 내용입니다.
      목록통관 배제물품은 일반수입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15만원이 초과된 경우에는 과세처리됩니다.
      주문한 상품의 과세가격이 15만원 이하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해외공급자가 동일하거나 다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하며 나눔배송의 경우에도 합산과세 처리됩니다.
      
      (사후심사 추가징수 가능)
      
      ① 의약품
      ② 한약재
      ③ 야생동물 관련 제품
      ④ 농림축수산물등 검역대상물품
      ⑤ 건강기능식품
      ⑥ 지식재산권 위반 의심물품
      ⑦ 식품류, 과자류
      ⑧ 화장품(기능성화장품, 태반함유화장품, 스테로이드제 함유화장품 및 성분미상 등 유해화장품에 한함)
      ⑨ [전자상거래물품 등의 특별통관절차에 관한 고시] 제3-3조 제3항에 따라 특별통관대상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전자상거래업체가 수입하는 물품
      ⑩ 통관목록 중 품명, 규격, 수량, 가격 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⑪ 그 밖에 법 제226조에 따른 세관장확인대상물품 등 목록통관이 타당 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제 12 조 (지급방법)
      "네오베이"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가. 폰뱅킹,인터넷 뱅킹 등의 계좌이체
          나. 신용카드 결제
          다. 온라인 무통장 입금
          라. 쿠폰 및 회사가 정하는 마일리지
          마. 기타 네오베이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 13 조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네오베이은 회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네오베이 주소에 도달한 물품이 제10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 는 일체의 비용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별 요금 결제, 재화등의 공급 및 보관)
      
      ① 배송대행형 서비스 가. 회원이 외국 주소를 사용하여 물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주문한 물품이 도착한 후 관세 등 제세금, 운송료로 구분된 서비스 요금 결제요청
          통지(e-Mali 또는 SMS)를 회원에게 하고 회원은 제 11조 각 항의 형태로 해당 금액을 결제해야 하며, 미결제시 회원시 주문한 물품은 회원에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② 수입대행 서비스
      
          가. 회원이 네오베이에서 상품의 수입대행을 의뢰할 경우에는 네오베이내 각 상품에 구현된 물품의 가격을 제11조 각 항의 형태로 결제해야 합니다.
      
          나. 네오베이와 회원간의 수입대행계약에 의해 네오베이 주소에 입고된 물품에 대해 검수 후 국내의 수취처 까지 배송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 네오베이는 네오베이 상품의 수입대행을 수행함에 따른 전체 금액을 회원이 결제하기 전에 각각의 거래계약 유형별로 총지불가격, 수입대행가격,
               운송료형태로 각각 따로 구분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수입대행가격 = 해외쇼핑몰 판매가격+ 외국현지운송료 + 관세 및 제세금 + 대행 수수료
      
      
             * 수입대행제품(구매대행제품)의 상세내역이 궁금하신 분은 고객게시판이나 네오베이 이메일(help@neobay.co.kr)로 문의하시면 개별적으로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라. 네오베이에 명기된 가격은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에서의 물품 구입가격과 해외 네오베이 미국 물류센터까지의 운송료, Sales Tax, 국제운송료, 수입관세, 수입부가세,
               기타세금에 네오베이의 수입대행 수수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이며 회원이 이외에 추가적으로 부담하는 금액은 없습니다.
               단, 한국의 상품 수령과정에서 관세가 발생하는 경우 그에 따른 한국내 관세는 회원의 별도 부담으로 합니다. 과세가격이 15만원 이하인 경우만 면세되고,
               15만원이 초과된 경우에는 과세처리됩니다.  주문한 상품의 과세가격이 15만원 이하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해외공급자가 동일하거나 다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하며 나눔배송의 경우에도 합산과세 처리됩니다.(사후심사 추가징수 가능)
      
          마. 네오베이는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 정보(쇼핑몰 명 등)와 네오베이에 명기된 가격의 상세내역에 대하여 회원의 별도 요청이 있을시
               이를 e-Mail 또는 Q&A등을 통해 제공합니다.
      
          바. 네오베이는 회원이 네오베이에서 수입대행을 의뢰한 상품에 대해서 회원의 대금 결제단위를 기준으로 포장하여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결제 단위당 복수의 상품의 경우 각 상품의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가 다를 경우에는 이를 네오베이 미국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배송할 수 있으며,
               의도적으로 관세 등 제세금을 절감하기 위한 조작(분할 재포장 등)은 하지 않습니다.
      
          사. 네오베이는 회원이 배송 대행 및 구매 대행을 의뢰한 상품 이외에 판매를 위한 목적 등으로 제품의 재고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운송 및 통관)
      ① 운송
      
         가. 네오베이는 운송계약대행자로서 운송제휴사가 네오베이 미국 물류센터에서부터 대한민국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나. 상기 "가"항에서의 네오베이 미국 물류센터에서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그리고 회원이 별도의
              보험에 가입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물품가격에 상관없이 U$100까지,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에 해당하는 수입대행가격 및 국제운송료를 포함한
              총 금액을 보상합니다.
      
      ②  통관
      
         가. 네오베이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회원을 납세의무자로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나.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제휴사가 회원을 대신하여 대한 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네오베이는 회원이 기결제한 관세 및 수입 부가세 등
              제세금을 운송제휴사와 정산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제 16 조 (반품, 환급 등)
      ① 배송대행 서비스
      
          가. 네오베이 미국 물류센터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한국으로 발송되기 전에 회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이 네오베이에 도달한 경우 당해 물품은 회원의 요청에 따라 반송하며 이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나. 네오베이 미국 물류센터에 회원이 주문한 물품이 도착되어 회원이 결제한 후 한국으로 발송된 시점 이후에 전항의 중도 해지 요청이 접수될 경우
               원 배송대행계약의 효력 은 계속 존재하여 당해 물품을 국내의 수취처까지 배송완료함으로써 원 배송대행계약에 대한 이행을 완료하게 되며,중도해지요청에
               대해서는 비용일체를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다. 본조 제1항 또는 제2항의 경우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 이외의 제3의 지역으로 송부할 것을 요청하거나 해당 판매자에게 반송하였을 때 수취자가 물품을
               수취거부 하거나 반품을 불인정하는 경우는 당해 물품을 회원에게 송부하고 그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② 수입대행 서비스
      
          가. 네오베이에서 회원이 수입대행을 신청한 재화가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대금을 받은 경우 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나. 회원의 반품 신청에 의한 반품, 환급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서비스 이행구간별로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을 대신하여 구매하는데 제공된 수입대행수수료, 기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상품 상이, 결실, 파손, 손상, 오염에 의한 반품
          네오베이 또는 해외 공급자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인지 책임관계를 파악하여 해외 공급자의 귀책일경우 네오베이의 수입대행수수료, 기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반송비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네오베이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회원의 원결제금액에 대해 전액 환급합니다.
          네오베이는 반품접수된 상품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다만, 환급액에서 네오베이의 귀책사유가 없어 환급하지 않아도 될 비용항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차액정산)
      
      ① 차액 정산 안내
          -. 네오베이에서는 해외 수입대행 특성상 구매 당시 고객 결제 시점 금액과 네오베이에서 수입대행시 비용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과부족 금액에 따른 차액을
               고객님께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② 차액 신청은 구매 물품의 진행 단계가 모두 배송 완료 시점에서 주문 단위별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③ 차액 환불이 가능한 경우
          -. 고객 결제 시점 금액과 실 수입 대행 상품 가격 비교시 실 수입 대행 상품 가격이 하향 조정 되어 과부족 금액의 차액이 발생한 경우
      
      ④ 고객 결제 시점 금액이 관세율표 개정, 세번 분류 변경, 전산 시스템 오류, 환율 차이 등으로 수입 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과 비교시 차액이 발생 된 경우
      
      ⑤ 위 사항의 차액 합계가 고객 결제 시점 금액의 +, - 10% 오차 범위를 초과한 경 우 차액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⑥ 차액 신청 접수일이 물품 인수 후 20일(토, 일 포함)경과한 경우
      
      ⑦ 차액 합계가 고객 결제 시점 금액의 +, - 10% 오차 범위를 초과하지 않는 경우 ① 차액 환불은 요청하신 고객중 차액 환불 가능 대상 주문건에 한해
          무통장 계좌로 환불 받으실 수 있으며, 차액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신청란을 이용해 주시고 환불 받으실 본인 명의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등을 필히 기재 후 신청해 주시면 환불 가능 대상인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긴급조치)
      
      ① 회원이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네오베이가 판단하는 때에는 네오베이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②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네오베이에 의해 서비스되는 물품에 대해 제재를 받았을 때 네오베이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었다고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네오베이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회원은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 의 지급의무를 면하지 아니합니다.
      
      ③ 네오베이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및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네오베이는 회원에게 해당사실을 통지하고 해당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또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네오베이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개인정보보호)
      
      ① 네오베이는 회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다. 주소
          라. 전화번호
          마. 희망ID(회원의 경우)
          바.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사.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네오베이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네오베이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마.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네오베이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 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네오베이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네오베이"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네오베이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네오베이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네오베이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⑧ 네오베이는 회원에게 네오베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 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네오베이의 의무)
      
      ① 네오베이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네오베이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네오베이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3 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네오베이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1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9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네오베이에 통보하고 네오베이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 니다.
      
      
      
      
      제 22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네오베이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④ 네오베이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네오베이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네오베이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경우 네오베이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 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네오베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네오베이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네오베이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네오베이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네오베이  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네오베이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25 조 (분쟁해결)
       ① 네오베이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네오베이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네오베이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네오베이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네오베이와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적용 및 재정
      
      이 약관은 2013년 12월 20일부터 적용되며, 제정은 2013년 12월 20일날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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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조_ 총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휴대전화번호, 연계정보(CI : Connecting Information - 서비스 연계를
         위해 본인확인기관에서 부여하는 개인식별정보)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② 네오베이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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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2조_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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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3조_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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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 상품 포함)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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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컨텐츠 제공 등 유료정보에 대한 이용 및 상품구매에 대한 결제
         - 법정생년월일, 성별 : 인구통계학적 분석자료(이용자의 연령별, 성별, 지역별 통계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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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고객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고객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네오베이는 지체 없이 그 정보를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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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④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휴면회원(최종 로그인한 후 연속하여 24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에 대해 회원자격 상실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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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1조 _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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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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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네오베이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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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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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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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네오베이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고객께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또는(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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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④ 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본문란에 다음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 문자, 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해당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청소년(19세미만의 자를 말한다. 이하 같다)에게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선정적인 것이거나 음란한 것
           · 청소년에게 포악성이나 범죄의 충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
           · 성폭력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폭력행사와 약물의 남용을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것
           ·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결정,고시된 것
         -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본문란에서 제4항 각항목에 해당하는 내용을 다룬 인터넷 홈페이지를 알리는 경우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⑤ 팩스,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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