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 영국 / 독일 / 모터스

      neobay help center 넘버원 해외쇼핑 네오베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안심보험에 대한 규정 안내

      • 판매자의 사기 및 분실, 하자등에 대비하여 네오베이에서는 자체적으로 보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안심보험이란?

      네오베이는 배송중 파손 및 분실, 판매자의 고의적 사기 등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자체적인 보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총 구매금액의 4%(회원등급에 따라 차등) 안심보험 옵션을 결제시 채택하시면 미연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2. 안심보험 비용

      안심보험비용
      브론즈 실 버 골 드 블 랙
      구매금액의 4% 구매금액의 3% 구매금액의 2% 무료

      3. 보상범위

      • 제품의 파손 또는 하자로 인한 반품, 교환, 수리, 부분 환불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
      • 주문 결제후 25일 이내에 창고에 입고되지 않을경우(미국/영국 이외의 국가는 30일)

      ※안심보험의 최고 보상한도는 100만원이고, 물품가 금액이 100만원 이하일 경우 최대 50% 보상이 가능합니다.
      ▶안심보험 예시 : 물품가가 100만원일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며, 물품가가 300만원일 경우 100만원에 한해 보상.

      ※물품 수령 후 5일 이내에 클레임 접수된 건에 한해 보상이 가능합니다.
      ※교환, 수리, 부분환불 비용이 반품비용보다 클 경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4. 보상예외규정

      • 진품/가품 여부에 대해서는 보험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의 신용도가 낮을 경우(score 30 미만) 안심보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중고 물품의 경우 노후, 스크래치, 파손, 오염, 변색, 칠 볏겨짐 등은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일부 중고 빈티지 제품(중고 라디오, 조각상, 식기류, 턴테이블 등)의 작동이상 및 노후로 인한 파손
      • 재포장 및 특수포장이 필요한 물품임에도 고객님의 추가포장 거부로 인해 배송중 파손된 경우